눈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제

눈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제

질문>>>

오XX 님 쓰신글

제목 : 복용법과 수험생을 위한 필요한 용량

안녕하세요.

오메가3, 종합비타민, 눈피로 회복제, 부신피로회복제 함께 복용하려고 합니다. 괜찮은가요? 

위가 좀 약해서 나눠서 복용하는 것이 더 좋을지… 정확한 복용법 부탁드립니다.

( 칼슘 마그네슘은 저녁과 취침전으로 현재 복용 중)

그리고 하루 최대 용량을 알고 싶습니다. 현재 30대 후반 공무원 준비하는 수험생인데… 

종합비타민제는 4정까지인데 제 경우에는 8정까지도 가능한가요? 현재 오메가 3는 하루에 3정을 복용중입니다.

특히 눈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아서 아이피아도 용량을 더 늘려도 괜찮은지 궁급합니다.

201x년 부터 급격한 뇌피로( 갑자기 뇌에너지 방전), 눈피로와 함께 눈에 초점이 안 맞춰지고 

글자가 해리되는 증상이 있고 작년부터는 비문증 까지 생겼습니다. 

컨디션과 피로도에 따라 증상의 강도가 다르기는 하나 거의 만성 상태입니다. 

한 1년 정도 공부를 쉬고 다시 올해 3월달 부터 집중하고 있으나 또 같은 증상 반복입니다. 

10시간 이상 동영상과 함께 공부는 계속해야 하고 눈 상태는 이러니, … 속상하네요. …

일단 위의 제품들로 경과를 보고자 하는데, 제 상태 개선을 위한 조언과 추가해야 할 제품 추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저도 20년 전에 한국에서 CPA 공부를 한 적이 있는데, 몸이 약하고, 늘 피로해서 공부에 참 어려움이 많았었습니다.

눈은 혈액순환과 영양공급 상태 등에 매우 민감한 기관입니다.  

아이피아 눈 영양제 와 오메가3(특히, DHA) 복용하시면 눈 조직(특히, 망막) 혈액순환 및 눈필수영양소 공급에 많은 도움됩니다.

보통은 하루 2알 정도 권장 드리지만,  눈 컨디션이 어느 정도 개선될 때까지 2-4주 정도는 아침,

저녁 식후에 2알씩(하루 4알 정도) 드셔도 좋습니다.  오메가3도 3알 정도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종합비타민은 하루 8정은 한국분들에게는 좀 많은 편입니다만, 복용해보시고, 컨디션회복에 효과가 좋으면, 

그렇게 복용하셔도 큰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위장이 민감하시니 많이 복용하시면 위장에 약간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몸상태가 어느정도 개선된 이후에는 하루 4-6알 복용하시면 됩니다.

저녁식후에 종합영양제, 부신피로 제품 복용하시면, 민감한 분들의 경우 숙면에 방해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제품들은 아침, 점심 식후에만 복용하시면 됩니다. 밤늦게까지 공부하시는 편이면, 

저녁식후에 복용하시면 밤 공부시 컨디션에 도움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틀에 1번 유산소 운동 30분, 이것이 힘드시면 하루 20-30분 걷기라도 꼭 해주세요. 

뇌 혈액순환, 눈혈액순환 증진 기능을 통해 현재 겪고 계시는 증상에 많은 도움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레인바이탈 같은 두뇌 영양제 추가하시면 집중력, 뇌건강에 도움될 수 있습니다.

 
댓글달기

댓글달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