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이 너무 오래갈때

기침이 너무 오래갈때

질문>>>

몸에 아무 이상이 없는데 기침이 3달 넘게 그치지 않고 있어요. 

폐사진을 찍어도 별이상이 없는데 왜 자꾸 기침이 오래가는지… 

병원에서는 일종의 알레르지성이라고 하는데… 

종합영양제,오메가오일 복용중입니다. 

건강정보에도 기침이 너무 오래갈때에 대한 내용이 없네요.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답변>>>

회사 소개 내용 중 제 경험담에도 나와있지만 저도 거의 매년 기침을 30대 중반까지 계속 해와서 많은 노우하우가 있으며 연구도 많이 했습니다.

병원 검사에서 이상이 없다고 하지만, 큰 질병은 아니더라도 분명히 문제가 있기 때문에 계속 나는 겁니다.

폐검사에서 이상이 없다면 크게 3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알러지 천식성 기침:  특정 물질(꽃가루, 집먼지 진드기, 찬공기)에 대한 알러지 반응으로 알러지 유발물질의 흡입, 접촉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며, 알러지 염증반응을 줄여주는 성분이 증상완화에 도움될 수 있습니다.

 

2. 폐 건조 증상:  제 경우입니다.  체질에 따라 몸이 건조한 사람들에게 자주 발생하는데, 몸과 함께 폐도 건조하여 매우 민감한 상태라, 외부 이물질 혹은 감기 바이러스에 의한 폐점막 세포 손상에 의한 상처 및 이로 인한 가래 등에 민감하게 반사작용을 일으키는 경우입니다.  폐점막을 강화해 주고 폐를 촉촉하게 해주는 영양소나 성분을 섭취하시면 도움될 수 있습니다. 

 

3. 면역력 강화:  면역력이 강화되면 폐건강과 기침이 좋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워뮤노 종합면역강화제, 디자인포헬스 비타민D 와 마그네슘 함께 복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파워뮤노는 면역력강화 기능을 통해,  비타민D는 폐건강, 폐를 촉촉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며, 마그네슘은 기침 반사 작용에 관여하는 기관지 근육 이완 기능을 통해 간접적으로 도움될 수 있습니다.

만일 이들 제품으로 충분한 효과가 없다면, 폐를 촉촉하게 해주는 한약을 복용하셔도 도움될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미국 비타민 영양제 위탁생산/제조, 비타민 영양제 OEM

댓글달기

댓글달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