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 순환 개선

혈액 순환 개선

질문>>>

황X란 님 쓰신글

제목 : 혈액순환개선

얼마전 갑자기 시야가 깜깜해지고 어지럽고 속이 미식거리는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눈꺼풀이 떨리고 눈뒤쪽과 귀 쪽으로도 미세한 통증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병원 검사를 진행중인데 혈압, 당뇨, 심장 등은 모두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몇가지 검사를 더 진행중인데 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허혈성 순환장애인거 같다고 합니다.

혈액순환 개선과 위와 같은 증상을 개선해 줄수 있는 영양제를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답변>>>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시야가 깜깜해지고 어지럽고 속이 미식거리는 증상, 얼굴,팔,다리 근육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거나, 

말이 잘 나오지 않는 현상 등은 모두 뇌졸중의 전조 증상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뇌혈류 검사 받아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안 받으셨다면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뇌로 혈액을 보내는 동맥 혈관이 부분적으로 막히면 뇌세포들이 부분적으로 괴사가 되는 혈액공급 부족( 허혈성 ) 뇌졸중 전조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전조증상을 방치하면 머지않아 뇌졸중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빠른 조치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

혈액순환 개선에 가장 도움되는 제품은 뉴트리피아 BPCC콜레스테롤 혈압 포뮬라 제품과 오메가 3입니다.  

오메가3는 디자인 포헬스 혹은 뉴트리피아 닥터K 오메가프로 혹은 메타제닉사 오메가3 제품이 가장 품질과 인기가 높습니다. 셋 중 하나 고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소 신선한 과일,야채, 견과류 등 음식 많이 드시는 것도 도움되며, 

상태가 좀 좋아지시면 무리되지 않는 적절한 유산소 운동 혹은 걷기 매일 해 주시는 것도 혈액순환 향상에 매우 중요합니다.

댓글달기

댓글달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