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에 피가 통하지 않는 느낌(수족냉증 영양제)

손끝에 피가 통하지 않는 느낌(수족냉증 영양제)

질문>>>

박X애 님 쓰신글

제목 : 손끝에 피가 통하지 않는 느낌(수족냉증)

밤에 잠을 자고 나면 새벽즈음에 손가락끝부분이 피가 통하지 않는 느낌이 들어요. 일년전부터 처음에는 손가락 끝부분만 그런 현상이 있어서 “닥터Z카바토피아를 추천받아서 먹었는데 사라지는 듯해서 몇달 먹다가 끊었더니 다시 그런 현상이 생겨요. 낮에는 별 이상이 없는데 잠을 자고 나면 새벽이나 아침마다 느껴집니다. 요즘은 손가락 전체가 그런 느낌이 들때도 있구요…그런데 잠시 움직이면 그런 증상이 사라집니다. 제가 선택한 약이 바른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운동을 많이하면 그렇다는 말을 듣기도 해서 그러려니 하고 있었어요. 전 골프 연습을 많이합니다. 하루에 2시간씩 주 3회정도 합니다.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아서 “닥터Z카바토피아”를 주문하고 글 올려봅니다.

답변>>>

보통 손끝 발끝 저림, 통증은 혈액순환 문제이거나, 신경자체의 문제이거나, 근육이 뭉쳐서 염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말씀하신 증상으로 볼 때 혈액순환 문제일 가능성이 높은 거 같습니다.

골프연습으로 손가락을 많이 사용하시니 손가락 근육에 이상일수도 있겠습니다만, 손발가락 끝부분에 모세혈관이 많은데, 이중 일부가 막혀서 발생한 증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 수족냉증, 말단부 혈액순환에 가장 도움되는 제품이 카바토피아 제품 맞습니다.

그리고, 혈액을 묽게해주는 기능을 가진 오메가3는 기본영양제로 함께 복용하셔야 되고,  혈액을 맑게 해주고, 혈전을 없애주는 엔자임인 나토세라자임 제품 함께 복용하시면 효과보실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염증을 없애주는 강한 천연소염성분인 커큐밍이나 슈퍼프루트 항산화제 함께 복용하시면 소염기능을 통해 손가락 문제에 도움될 가능성 있으며 , 전반적인 건강에도 도움될 수 있습니다.

댓글달기

댓글달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