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영양소

몸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영양소

질문>>>

박XX 님 쓰신글

1. 어머님이 몇일 전에 자궁근종으로 수술을 하셨습니다.

수술을 하시면서 검진도 같이 하셨는데

비타민D 수치가 12로 나왔는데 정상 수치가 30이상으로 말하였습니다.

그래서 어머님이 드실 약을 구입할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추천 좀 해주세요.

그리고 종합비타민제와 칼슘제를 혼용하여 먹을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가능하다면 어떤것이 좋은가요?

어머님의 나이는 6X년생이십니다.

2. 어머님꺼 사면서 아버지꺼도 같이 살려고 합니다.

아버지는 간수치도 높으시고 당뇨도 있으십니다. 고혈압도 있으십니다.

그리고 현재 배도 좀 많이 나오셨고, 예전 교통사고 당하신것 때문에 신체 모든 곳의 뼈가 많이 약하신 상태입니다.

약주도 한번 하시면 좀 심하게 하시는 편이신데, 드시면 좋을 약이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자궁근종에 직접적으로 도움되는 제품은 없으나, 몸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영양소인

종합영양제, 오메가3 정도가 간접적으로 도움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코엔자임 큐텐도 조직에의 산소 공급력 증대를 통해 자궁근종에 간접적으로 도움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전반적인 건강에 가장 중요한 필수 영양소는 종합영양제(종합비타민)과 오메가3 이며,  최근에는 유산균 도 기본영양소로 많이들 복용하십니다. 

두 분 모두 같은 제품 복용하시면 됩니다.

종합영양제는 몸의 전반적인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므로, 피로감해소, 활력증진, 면역력 강화, 성인병 예방 등의 다양한 건강증진효과가 있습니다.

다양한 천연성분과 기타 건강증진성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주로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뉴트리피아 닥터K 멀티플러스 종합영양제, 이네이트 천연종합영양제, 디자인포헬스사 하루 2알 강력종합비타민 중 적절한 제품 고르시면 됩니다.   

이중 닥터K 멀티 플러스가 가장 효과와 인기가 좋고 위장장애도 적은 단연 베스트셀러이며, 몸에 가장 친화적이고

위장장애가 가장 적은 천연비타민인 이네이트사 천연종합영양제 (남성,여성용,하루1알 제품) 도 품질과 인기가 높습니다.

오메가오일은 혈액을 묽게 해주어 혈액순환을 향상시키므로 고혈압, 고지혈증, 심장병, 뇌졸증 예방에 도움될 수 있으며,

눈 건강, 두뇌, 피부 건강에도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오메가3 제품은 디자인 포헬스사 고효율 오메가 3  혹은 뉴트리피아 닥터K 초고단위 rTG 오메가3 제품추천드립니다.

품질과 인기가 가장 높은 제품입니다. 평소 참기름, 들기름, 견과류 등 식물성 오일 섭취를 별로 안 하신다면 종합오메가오일이 더 좋습니다.

닥터K 초고단위 rTG 오메가3 제품에는 1알에 비타민D가 1000 IU 들어 있어서, 종합영양제와 이제품 함께 드시면 비타민D 별도로 복용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유산균 제품도 기본 영양제로 많이 권해 드리고 있습니다.  

장건강 뿐 아니라, 면역력, 소화력증진, 만성피로 등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네이트 사 제품 혹은 뉴트리피아 슈퍼플로라K 제품이 효과와 인기가 높습니다.

종합비타민과 칼슘제 같은 기간에 복용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다만, 서로의 흡수에 방해가 되므로, 함께 복용하지 마시고, 3-4시간 이상 간격을 두고 복용하시면 됩니다. 

칼슘제는 닥터K 6종칼슘제가 가장 인기가 높으며, 품질이 더 높은 제품으로는 디자인포헬스 칼슘제가 있습니다.

뼈가 약하신 부친께서도 함께 복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약주를 자주하시고, 간수치가 높으신 부친께 가장 도움될수 있는 제품은 아킬리스 숙취해소 간보호제 입니다. 

평소에 복용하시면 간기능강화, 간보호에 도움될 뿐 아니라, 음주 많이 하실 때 숙취해소에도 많은 도움되실 수 있습니다.

간건강 뿐아니라, 심혈관계건강 기타 성인병예방에도  도움되는 제품입니다.

위의 제품들 복용하시면 부친의 당뇨, 고혈압 등에도 간접적으로 도움될 수 있습니다.

복용법은

아침식후:  닥터K 영양제 2알, 오메가 1알,  (코큐텐 1알: 모친만,  원하실 경우)

점심식후:  닥터K 영양제 2알, (오메가 1알)

저녁식후:  아킬리스 2알(부친만) – (음주하실 때는 음주후 3알만 복용)

취침 30분전:  칼슘제 2알

입니다.

두분 모두 하루 30분 걷기 해주시는 것도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걷기해주시고 위의 제품들 복용하시면 두분 모두 많은 효과를 보실 겁니다.

댓글달기

댓글달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